빼빼로데이를 준비하는 편의점들, 빼빼로데이 경품 및 이벤트
업계, 11월11일 빼빼로데이 앞두고 마케팅 열풍 올해 편의점 업계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하는 마케팅 활동에 앞서, 특수한 빼빼로데이를 준비 중입니다. 10월 말부터 시작된 이 활동은 지난해와는 다른 양상을 띄고 있습니다.
GS25, 파워퍼프걸과 협업으로 주목
GS25는 뉴진스와 협업하여 파워퍼프걸을 메인 캐릭터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한정수량 콜라보 굿즈 사전예약은 이미 시작되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홍보 및 판매를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CU, 다양한 캐릭터와 40여가지 상품 선보여
CU는 다양한 캐릭터와 브랜드와 협업하여 40여 가지 빼빼로데이 차별화 상품을 선보입니다.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다양한 경품을 통해 소비자들을 기쁘게 만들고자 합니다.
세븐일레븐, 얼리 빼빼로데이로 할인 행사
세븐일레븐은 '얼리 빼빼로데이' 행사를 통해 빼빼로데이 캐릭터상품 26종을 30% 할인 중입니다. 소문내면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다양한 차별화 상품과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자 합니다.
이마트24,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 협업
이마트24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의 협업을 통해 빼빼로데이를 기념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전망과 기대사항
올해의 편의점 빼빼로데이 마케팅은 다양한 캐릭터와 브랜드와의 협업, 할인 행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려는 노력이 돋보입니다. 이로 인해 편의점 업계는 매출 증가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의 빼빼로데이는 다양한 업체들의 창의적인 마케팅 노력을 통해 높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소비자들은 풍성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